어디에서나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1 키이고, 부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2 키이고, 본문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3 키입니다. 알트 키 플러스 J 키는 일반모드와 텍스트모드로 전환합니다.

GYEONGNAM VENTURE STARTUP ASSOCIATION
현재위치
  1. HOME
  2. >고객센터
  3. > 자료실

본문 영역

[언론보도-쿠키뉴스]경남벤처스타트업협회, 위고포럼 창업기업 IR 데모데이 개최 상세보기

작성자: 관리자 추천: 0조회: 341

경남벤처스타트업협회는 25일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크리에이티브 라운지에서 '2021 위고(WEGO)포럼 창업기업 IR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2021 위고(WEGO)포럼 창업기업 IR 데모데이'는 기술·경력·네트워크 등 전문성을 보유한 창업기업들을 포함한 창업 5년 이내 기업을 대상으로 사업화 지원을 위한 경남벤처스타트업협회 멘토링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됐으며 행사장에서의 대면 발표로 오프라인 방식과 비대면 ZOOM 심사평가를 통한 온라인 방식으로 동시에 이뤄졌다.

IR 데모데이 행사에는 8개의 창업기업이 참가해 최우수자 1, 2등에게는 경남중소벤처기업청장상이 수여됐고 참가자들에게는 참가상이 수여됐다.
 
최우수상 수상 기업에는 의료교육 IT 서비스 창업아이템의 아이비에스티 주성주 대표가 수상했고, 우수상 수상 기업은 블록형 제어모듈시스템의 비닐하우스 자동화부터 스마트팜 제어 아이템을 발표한 BELGO 기업 이백산 대표가 수상했다.
 


2021 멘토뱅크사업은 창원시 예산을 지원받아 기술기반 창업기업 5개 사가 선정돼 기업별 집중 사업화 관리와 창업기업의 효율적인 기술사업화를 위한 전문가 매칭으로 아이템 검증 및 시제품 제작 지원이 지속적으로 이뤄졌다.

경남벤처스타트업협회는 2021 위고(WEGO)포럼 창업기업 IR 데모데이에 참가한 창업기업들에게 창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애로사항을 극복하도록 지속적인 기업 상담과 후속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경남벤처스타트업협회 전정현 회장은 "창업기업이 경남을 떠나지 않도록 혁신적인 창업환경 조성이 필요하다"며 "관내 창업 활성화를 위해 창업기업 및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고 기술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한 기술연계 및 지역 투자유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http://www.kukinews.com/newsView/kuk202111260047

본문 공유 설정
등록일:
마지막 수정일:
목록